아마존 기프트카드 사는법 알아보기

아마존 기프트카드 사는법 알아보기

흔히 편의점이나 대형마트에 가면 볼 수 있는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는 많이 접해보셨을 텐데요. 미국 최대 쇼핑몰인 아마존에서도 유사한 형태로 기프트카드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를 사용하기 위한 방법 및 아마존 기프트카드 사는법 확인해 보겠습니다.

아마존 기프트카드

앱 상에서 아마존 기프트카드 구매 및 충전하기

아마존 앱을 실행 후 화면 하단에 사람 모양 아이콘을 터치합니다. 이후 my 메뉴에서 화면 중간에 보이는 기프트 카드 항목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여기서 우측에 보이는 관리 메뉴를 선택합니다. 이어서 잔고 관리 -> 잔고 다시 채우기로 이동해 충전 방식을 이용해 기프트카드 구매가 가능합니다. 결제 수단으로는 국내에서 발급한 비자카드나 마스터카드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포털사이트에서 아마존 기프트카드 사는법

온라인 포털 사이트에서 ‘아마존 기프트카드’를 검색하면 10~100달러까지 단위별로 기프트카드를 판매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를 구매 후 코드를 입력하는 방식을 통해 카드에 충전된 금액을 이용 가능합니다. 현재 판매되고 있는 가격을 보면 10달러 카드 기준 13,500원으로 환율보다 다소 비싼 편인 것을 알 수 있는데요. 대신 아마존 이용에 익숙하지 않은 이들이 편리한 구매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카카오톡 기프티콘 선물하기 환불 상대방이 알아챌까?
구글기프트카드 사용법 등록방법 구매 정보

아마존 기프트카드 장점

일반 구매와 달리 기프트카드를 이용해 구매 시 프로모션 코드를 이용할 수 있어 좀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데요. 간혹 50달러 단위로 10~15달러나 되는 프로모션이 제공되는 시기가 있어 이를 통해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