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코드 노래봇 추가 어떤 봇을 추천 할까?

디스코드 노래봇 추가 어떤 봇을 추천 할까?

서버 내에 관리 및 오락, 편의 등의 다양한 기능을 제공해주는 디스코드 봇이 있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중 요즘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이 디스코드 노래봇인데요. 이를 추가해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디스코드 노래봇

디스코드란?

세계적으로 수많은 사용자를 보유한 음성 채팅 프로그램으로 음성 채팅 말고도 멀티미디어 및 텍스트 채팅의 다양한 기능을 활용 가능하며, 최근 추가된 디스코드 봇 시스템 덕분에 활용도가 더욱 다양해졌다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디스코드 노래봇 추천

  1. 노래하는 하리보 – 2018년 처음 출시된 바 있으며, 노래방 모드와 배속 모드 등의 여러 기능을 지원합니다. 한국어만 지원하는 봇임에도 불구하고 국내 디스코드 봇 가운데 가장 많은 서버에서 이용되고 있습니다.
  2. 프레드보트 – 스트리밍 음악서비스와 재생 링크, 다양한 라이브 방송 등을 제공하며, 사용자가 노래 이름만 입력해도 노래를 재생해준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www.fredboat.com 에 접속해 이용 방법에 관한 안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그루비 – 웹사이트 링크를 통해 노래를 재생하거나 파일 업로드 및 특정 노래 검색 기능을 제공합니다. 유료버전의 경우 월 3.99달러를 내고 이용 가능하며, 볼륨 제어와 오디오 효과, 연중무휴 재생 등의 기능이 추가 지원됩니다.
  4. 히드라 – 대기열과 재생 목록을 만들고 대기열 내에서 노래를 이동시키거나 믹싱, 재생 등의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2가지 유료버전이 있어서 월 24달러를 내고 무제한 저장 재생 목록 추가 및 볼륨 컨트롤, 연중무휴 재생 등의 기능을 이용하거나, 프리미엄 버전을 통해 연간 29.99달러를 내고 모든 프리미엄 기능을 잠금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