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클린 다운로드 방법 및 이용법

고클린 다운로드 방법 및 이용법

Pc를 무탈하게 사용하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일까요? 최적화에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것이 아닐까 싶은데요. 불필요한 파일을 정리해주는 고클린과 같은 프로그램을 이용해 좀 더 깔끔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클린 다운로드 방법 및 이용법 알아보겠습니다.

고클린 다운로드

고클린 특징

프로그램 하나만 있으면 서비스 관리 외에 프로세스 최적화 및 액티브 관리, 하드디스크 및 개인정보 관리 등 유용한 기능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이외에도 블루스크린 발생에 대한 기록 및 추정 원인을 알려주며, cpu 및 그래픽카드 온도 측정 기능도 제공합니다. 무엇보다 개인 및 기업, 공공기관 및 학교 등에서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최고의 장점입니다.

고클린 다운로드 하기

고클린 다운로드 페이지 에 접속해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현재는 2020년 9월 15일 업데이트된 최신 버전이 업로드되어 있으며 안드로이드에서 이용 가능한 어플리케이션은 별도로 구글 플레이스토어로 접속해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고클린 사용방법 구체적으로 확인하기

개별 기능에 대한 사용법을 가장 잘 안내해놓은 곳은 고베스트 게시판입니다. 고베스트 게시판에 접속해보면 개별 기능별로 올바른 사용법에 대한 안내가 되어 있는 것은 물론 추가적인 팁도 알려주고 있는데요. 이외에 pc관련 각종 팁도 문답 형식으로 게시글로 남겨져 있어 필요 시 검색해 찾아보기 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