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리인하 요구권 신청방법 및 대상은?

금리인하 요구권

금리인하 요구권 신청방법 및 대상은? 요즘은 너나 할 것없이 높아진 금리로 인해 울상인 시기입니다. 이렇게 금리인하 요구권 신청방법 및 대상 알고 있다면 도움이 될거 같습니다. 소득 증가 시 금리인하 요구할 수 있는 권리가 있어 이를 적절히 활용하면 조금은 부담을 덜 수 있는데요. 어떤 경우 금리인하 요구권 대상이 될 수 있는지 금리인하 요구권 신청방법 알아보겠습니다. 대출 …

Read more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국토해양부 사이트 에서 하기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국토해양부 사이트 에서 하기 요즘 부동산 가격 폭락에 대한 우려가 큰 상황입니다. 국토해양부 사이트 에서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방법 알고 있다면 도움이 될거 같습니다. 집값이 그간 너무 가파른 상승세를 보인 영향도 커 보이는데요. 그렇다면 현재 집값의 실거래가를 확인하는 방법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그럴 때는 국토해양부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이용하면 편리합니다. 어떻게 확인할 …

Read more

토스뱅크 통장사본 출력 및 계좌개설확인서 발급 방법

토스뱅크 통장사본 출력

토스뱅크 통장사본 출력 및 계좌개설확인서 발급 방법 인터넷 전문은행이 본격적으로 생겨나면서 이들 은행사를 이용하는 분들이 늘고 있습니다. 카카오뱅크와 케이뱅크 등이 대표적인데요. 토스뱅크 통장사본 출력 및 토스뱅크 계좌개설확인서 발급 방법 알아 볼려고 합니다. 이렇게 최근 많이 쓰는 곳이 바로 토스뱅크입니다. 다만 이들 인터넷은행의 경우 별도 영업점이 없어 모든 업무를 앱 상에서 진행해야 합니다.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는 …

Read more

연말정산 환급금 조회 미리보기 하는 방법

연말정산 환급금 조회

연말정산 환급금 조회 미리보기 하는 방법 이제 연말정산 시즌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해마다 연초가 되면 연말정산, 소득공제 절차에 돌입하게 되는데요. 국세청 홈택스 및 모바일 앱인 손택스 등에 접속해 보면 그리 어렵지 않은 방법으로 연말정산 환급금 조회 가능합니다. 얼마의 금액을 돌려받을 수 있는지, 그리고 추가 납입이 필요한 경우는 어떻게 해야하는지 등에 대해 연말정산 환급금 미리보기 자세히 …

Read more

연말정산 안하면 불이익은?

연말정산 안하면

연말정산 안하면 불이익은? 흔히 연말정산은 환급을 받게되는 경우가 많아 13월의 월급이라고 불릴 정도로 기대감을 갖게 하는 연례행사입니다. 그래서 많은 직장인들이 해마다 이를 기다리곤 하는데요. 또한 모든 직장인들이 의무적으로 해야하는 절차이기도 합니다. 그렇다면 만일 연말정산 안하면 어떤 불이익이 있을까요? 구체적인 정보 알아보겠습니다. 연말정산 안하는 이유? 대부분 연말정산을 통해 공제에 필요한 증빙자료를 제출 후 환급을 기대하는데요. 하지만 …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