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화물택배 지점조회 및 요금 검색 이용 팁

대신화물택배 지점조회 및 요금 검색 이용 팁

일반 택배 이용 시에는 cj대한통운이나 우체국 택배 이용이 보편적이지만, 그보다 부피가 크고 무게가 많이 나가는 물품의 경우 화물택배를 이용해야 합니다. 이때는 대신화물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대신화물 지점조회로 어디에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대신화물 지점조회

대신화물 지점 찾아보기

픽업서비스 신청 또는 방문 접수를 위해 가까운 대신화물 지점을 찾아보고자 한다면, 대신택배 사이트(http://www.ds3211.co.kr/) 접속해 서비스 안내 메뉴에서 취급점 조회 메뉴로 이동해 검색 가능합니다. 찾으려는 취급점 동/읍/면 입력 후 조회 버튼을 누르면 해당 관할 취급점을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번호와 약도도 확인 가능합니다.

대신화물 서비스 이용요금

일반택배와는 달리 추가적으로 출고료를 부담해야 하는데요. 따라서 우체국택배 등을 이용하는 것과 비교해 조금 더 요금 부담이 있는 편입니다. 일반 중소 박스 기준 정기화물의 경우 박스 당 4~5천원 정도의 이용요금과 함께 출고료로 1~2천원이 추가 발생합니다. 구체적인 화물 이용요금을 알아보고 싶다면 홈페이지 내에서 서비스 안내 -> 요금 안내 -> 조건 선택 후 요금 확인하기를 클릭하면 예상요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중량 및 부피 기준, 취급 제한 품목

무거운 화물도 원칙적으로 배송 가능하지만, 40킬로그램이 넘거나 가로, 세로, 높이 합이 170센티미터를 초과한다면 배송 과정에서 하차장비가 있거나 도와줄 인력이 있어야 택배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 현금류나 재생불가품, 독극물과 휘발성 물품, 300만원을 초과하는 귀중품이라면 취급이 불가능한 것이 원칙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