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온가족할인 가족결합 할인 혜택

skt 온가족할인 가족결합 할인 혜택

만일 온가족이 동시에 SKT 휴대폰을 이용하고 있다면 skt 가족결합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모든 가족의 이동전화를 묶어 가입기간 합산 기간에 따라 최대 30%까지 할인이 제공되는 것인데요. 이동전화 월정액 할인만 최소 10~30% 가능하며, 가족간 통화시에도 50% 할인이 가능합니다. 이밖의 주요 혜택 및 가입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skt 온가족할인

skt 가입 기간 별 월정액 할인 내용

만일 모든 가족의 이동전화 및 인터넷 가입기간을 합산해 20~30년의 기간이 된다면 이동전화 기본요금 상품의 월정액 할인을 10%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30년 이상일 경우 총 30%의 할인이 가능합니다. 다만 2015년 4월 이전에 출시된 요금제의 경우 요금약정 할인과 중복 가입이 어려우며, 30년 이상에 50% 할인율이 적용됩니다.

skt 가족결합 가입방법

본 할인 혜택의 정식 명칭은 ‘T끼리 온가족 할인’입니다. 여기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신청인의 신분증 및 가족관계 증빙서류 등을 지참해 가까운 SK텔레콤 지점 및 대리점에 방문해야 합니다. 이와 관련한 내용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사이에 고객센터로 문의해 확인 가능합니다.

SKT 최저요금제 제일 싼 요금제 추천
lg 유플러스 할부금 위약금 조회 하기

skt 가족결합 가입 시 알아둘 점

기존 고객은 물론이고 신규 및 번호이동 고객 모두 가족 결합 할인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간혹 유통망에서 관련 내용을 숙지하지 못한 경우가 있어 제대로 가입하기 힘들다는 지적도 있었는데요. 최근 들어 내부적으로 교육이 강화된 덕분인지 이런 사례가 많이 줄어들고 있다고 하니, 요건에 해당된다면 꼭 신청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