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할부금 위약금 조회 하기

lg 유플러스 할부금 위약금 조회 하기

오늘은 국내 통신사 3사 중 한 곳인 lg 유플러스 휴대폰 이용자를 위해 위약금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를 통해 현재 남아 있는 잔여 약정기간과 해지시 지불해야 하는 lg 위약금 조회 정보 확인이 가능합니다.

lg 위약금 조회

위약금이란?

고객이 지금까지 받은 요금할인 금액을 기준으로 산정되며, 각 대상구간별로 위약금액을 누적해 합산하는 형태입니다. 1~6개월차 까지는 해당 기간 약정할인 금액의 100%가 적용되며, 7~12개월차는 50%, 13~16개월차는 30% 등이 적용됩니다.

유플러스 할부금 위약금 조회 하기

U+ 멤버스 앱에 접속 후 좌측 상단 메뉴를 누릅니다. 여기서 내정보관리 메뉴로 이동해 할부 약정 정보보기를 누릅니다. 여기서 월 청구금액과 잔여할부금액 및 공시지원금, 할부원금, 납부금액 및 잔여개월 수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할부약정 정보보기 메뉴

휴대폰 할부와 관련한 거의 모든 정보 확인이 가능한데요. 스크롤을 내려보면 가장 아래에 할인유형과 신청일 및 종료일 약정기간 및 남은 개월 수 외에 예상할인반환금이 표시되는 걸 볼 수 있습니다. 만약 예상 할인 반환금이 10만원이라고 기재되어 있다면, 지금 당장 해지 후 번호 이동 등을 할 경우 해당 금액을 지불해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예상액을 파악하고 싶다면, 할인반환예상 금액란을 터치해 월정액 및 부가서비스 이용료, 할인요금 등을 포함한 ‘오늘 해지 시 납부 예상 금액’을 확인 가능합니다.

군대 휴대폰 받는법 및 사용시간 관련 규정은?

추가적인 유플러스 위약금 정보 확인하기

휴대폰 해지 또는 현재 가입정보 등과 관련해 좀 더 상세한 내용을 확인하고 싶다면 유플러스 고객센터로 문의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모바일 서비스 이용 시 휴대폰에서 114로 연결하거나 1544-0010으로 연락해 문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