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최저요금제 제일 싼 요금제 추천

SKT 최저요금제 제일 싼 요금제 추천

5g 도입 이후 휴대폰 요금이 전체적으로 많이 올라 크게 부담을 느낀다는 이들이 많습니다. 알뜰폰을 이용하는 방법도 있지만 여전히 이동통신 3사의 점유율이 높은 상황이기에 주요 통신사 요금제 가운데 조금이라도 저렴한 요금제를 택하려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들 중 한 곳인 SKT를 기준으로 5g 요금제 중 가장 저렴한 SKT 최저요금제 제일 싼 요금제 추천 할려고 합니다.

SKT 최저요금제

SKT 온라인 전용상품 이용하기

sk텔레콤의 공식 온라인 몰인 t다이렉트샵에서 가입 가능한 온라인 전용 상품 가운데 SKT 제일 싼 요금제 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월 3만8천원에 9기가바이트의 데이터를 제공하는 요금제인데요. 현재 나와있는 5g요금제 가운데 최저 수준의 SKT 최저요금제 입니다.

언택트 플랜 요금제

이외에도 기존 오프라인 요금제의 유통, 마케팅 비용을 절감하고, 부가혜택을 없애는 대신 기존과 비교해 30% 가까이 할인된 온라인 전용 상품이 지난해 출시되었는데요. 데이터 150기가를 월 5만3천원에 이용하는 요금제를 비롯해 6만 2천원에 데이터 무제한 이용이 가능한 요금제도 있습니다. 이외에도 lte요금제 가운데는 데이터 1.8기가바이트를 월 2만2천원에 이용할 수 있는 요금제도 출시되어 많은 관심을 모으는 상황입니다.

Kt, 유플러스 최저요금제는

sk텔레콤 외에도 각 통신사별로 앞다퉈 중저가 요금제를 선보이고 있는 상황입니다. 4만원 대에 데이터 5~6기가 정도를 제공하는 요금제가 출시된 것인데요. 선택 약정을 이용할 경우 3만원 중반 가격만 부담하면 되는 수준입니다. 기존 5g요금제와 기기 가격에 대해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이 크게 늘어남에 따라 통신사별 가격 경쟁은 더 치열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