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밝기조절 프로그램 무료 다운로드 하는법

사진 밝기조절 프로그램 무료 다운로드 하는법

요즘은 사진 촬영 후 간단한 보정은 셀프로 하는 것이 필수적으로 요구되고 있습니다. 그만큼 보편적이면서 쉽고 간편한 방법으로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인데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사진 밝기조절 하는법 알아보겠습니다.

사진 밝기조절 하는법

윈도우10 기본 프로그램 이용하기

기본으로 설치되어 있는 사진 앱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그림판에 비해 좀 더 보정을 하기 위한 용도로 편리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앱 상에서 사진을 불러온 후 상단에 있는 조정 버튼을 선택해 흑백 및 채도 조절이 가능하며, 이외에도 색온도나 필터 효과, 비네팅 등의 기능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포토스케이프(PhotoScape)

국산 그래픽 편집 프로그램으로, 사용자가 휴대폰 등으로 촬영한 사진을 쉽고 재밌게 편집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컨셉으로 잡고 있습니다. 심플한 유저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며, 색상조절 및 보정, 자르기, gif 애니메이션 등의 기능을 이용 가능합니다. 포털 검색을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후 이용 가능합니다.

픽슬러(pixlr)

픽슬러에 접속해 무료 온라인 사진 에디터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편집 툴, 기능을 갖춘 통합형 클라우드 플랫폼으로 무료 버전 외에 프리미엄 및 크리에이티브 플랜도 있지만 무료 버전 이용만으로도 충분히 왠만한 편집 기능을 이용하는데 무리가 없는 것이 장점입니다.

엑셀 사진 넣기 이미지 활용하는 방법
동영상 gif로 변환 움짤 만들기 3가지 방법

어도비 포토샵 익스프레스(Adobe Photoshop Express)

포토샵과 달리 무료로 이용 가능한 프로그램으로 간단한 사진 향상 도구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어두운 사진을 수정하거나 대비 및 밝기 조정 등의 작업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앱스토어 및 ms 스토어 등에서 다운로드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