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f ttf 변환 무료로 이용하기

otf ttf 변환 무료로 이용하기

글꼴 파일 형식에는 otf와 ttf가 있습니다. 트루타입인 ttf의 경우 일반 문서 작업 사용자를 위한 용도로 주로 사용된다면, otf는 오픈타입으로서 고해상도 출력 작업이 필요한 어도비 제품군을 주로 사용하는 유저에게 주로 쓰이는데요. 두 형식을 서로 otf ttf 변환 할 수 있는 방법은 없는지, 무료 이용 가능한 사이트와 프로그램을 살펴보겠습니다.

otf ttf 변환

convertio

convertio 사이트에 접속해 무료로 otf파일을 ttf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사용법도 매우 간단한데요. 파일을 홈페이지 상단 화면에 드래그해 옮긴 뒤 이용하면 되는 방식입니다. 다만 100메가바이트가 넘는 파일의 경우 회원 가입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anyconv

anyconv 홈페이지 또한 마찬가지로 otf와 ttf파일 간의 변환을 도와주는 사이트입니다. 윈도우는 물론이고 맥이나 모바일 기기에서도 무료로 이용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파일을 안전하게 보호한다는 점을 강조하고 있는데요. 이용한 파일은 1시간 후 서버에서 자동으로 삭제된다고 합니다.

파일형식 변환 간단한 확장자 바꾸기 사이트
유튜브 mp3 변환기 사용 방법 및 주의사항은?

cloudconvert

cloudconvert 홈페이지는 해외 사이트로 otf파일과 ttf파일을 각각 형식 변환 가능하며, 이외에도 이북용 epub 파일이나 오디오 형식, ppt나 엑셀 파일도 컨버팅할 수 있는 메뉴를 제공합니다. 화면 중앙에 빨간 네모 안에 있는 ‘select File’를 선택해 원하는 파일을 첨부 후 이용하는 방식으로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