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살찌는법 마른이들을 위한 볼 살찌는 팁

얼굴살찌는법 마른이들을 위한 볼 살찌는 팁

많은 사람들이 살을 빼고 싶어 고민하곤 하지만, 정반대로 살이 찌지 않아 고민인 이들도 많습니다. 특히 볼에 유독 살이 없는 경우에도 콤플렉스일 수 있는데요. 건강한 방식으로 볼살을 찌워 보기 좋은 얼굴을 만드는 방법 공유드리고자 합니다.

얼굴살찌는법

볼 살 찌는 마사지 방법

얼굴 마사지를 통해 혈액 순환을 원활히해 탄력을 높이고 쳐진 피부를 탄탄하게 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수시로 마사지를 해주는 것이 좋으며, 볼살의 근육을 발달시키는 방법을 통해서도 살을 통통하게 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매우 간단한데요. 볼에 공기를 가득 넣고 5초 정도 유지하는 동작을 반복하면 된답니다.

콜라겐과 올리브유 섭취하기

지방을 효과적으로 공급하는데 도움이 되는 콜라겐과 올리브유를 섭취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특히 가슴이나 엉덩이 등 지방이 꼭 있어야 할 신체부위를 풍만하게 하는데도 도움이 됩니다. 콜라겐의 경우 족발이나 새우 등에 많이 들어 있으며, 해산물이나 생선, 콩, 소고기, 유제품 등을 통해 아미노산을 꾸준히 섭취하는 것 역시 좋습니다.

자외선 차단하기

피부 노화로 인해 살이 빠지기 쉬우며 피부가 쳐지기 쉬운 만큼,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는 수단을 이용해 볼 살을 찌우는데 보탬이 될 수 있습니다. 여름 뿐만 아니라 사계절 내내 외출시에는 선크림을 꾸준히 발라주는 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야식증후군 자가진단 및 치료 하기

충분한 수면 취하기

신체 내의 신진대사가 가장 활발히 활동하는 시간대는 밤 10시부터 새벽 2시까지입니다. 이 시간대에 충분한 수면을 취해야 피로 회복에 도움을 주며, 피로 누적을 막아 피부가 쳐지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또한 생활 패턴을 규칙적으로 하는 습관을 들이는 것 역시 탱탱한 볼살을 만드는데 효과적인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