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문화상품권 사용처 및 온라인, 오프라인 사용법

도서문화상품권 사용처 및 온라인, 오프라인 사용법

북앤라이프가 발행하는 도서문화상품권은 우리나라에서 발매된 최초의 상품권이기도 한데요. 모바일 및 지류상품권, 온라인 상품권 등으로 구분되며, 다양한 사용처에서 편리하게 활용 가능합니다. 구체적인 사용처 정보 및 이용방법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도서문화상품권 사용처

도서문화상품권 오프라인 사용법

전국에 있는 수많은 제휴처에서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대다수의 대형서점과 cgv 및 메가박스, 롯데시네마를 비롯한 멀티플렉스 영화관에서 사용 가능하며, kfc, 더플레이스, 뚜레쥬르, 빕스, 계절밥상, 아웃백, 피자헛 등의 음식 프랜차이즈 매장에서도 도서문화상품권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도서문화상품권 온라인 사용법

블리자드, 한게임, 넥슨, 네이버 게임 등의 게임 사이트와 교보문고, 영풍문고, 인터파크도서, 리디북스, 알라딘 등의 도서 판매 사이트에서 이용 가능하며, 카카오 이모티콘샵, 올리브영, 롯데홈쇼핑, hmall, 인터파크쇼핑 등의 쇼핑몰에서도 도서문화상품권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트위치 및 아프리카, 카카오tv, 티빙 등의 방송 플랫폼과 네이버페이, 머니트리, 하나멤버스 등의 사용처와도 제휴되어 있습니다.

컬쳐랜드 문화 상품권 사용처, 이용 시 알아둘 점
판타지 소설 추천 4가지 꼭 읽어봐야할 리스트

도서문화상품권 사용법

오프라인에서 사용을 원할 경우 지류상품권의 스크래치가 벗겨지지 않은 상태여야 합니다. 1만원 이하 상품권의 경우 80% 이상 사용 시 잔액을 현금으로 받을 수 있으며, 1만원이 넘는 상품권이라면 60% 이상 결제해야 현금 환불이 가능합니다. 온라인에서는 결제수단으로 도서문화상품권을 선택 후 핀번호만 입력하는 절차를 통해 쉽고 간편하게 결제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