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프리퀀시 적립 방법, 이벤트 프로모션 혜택

스타벅스 프리퀀시 적립 방법, 이벤트 프로모션 혜택

회원으로 가입된 스타벅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자동 발급되는 적립 시스템을 가리켜 스타벅스 프리퀀시 적립 이라고 하는데요. 단순한 적립 혜택 외에도 스타벅스 전용 굿즈를 모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어 많은 이용자들이 선호하는 방식입니다. 처음 스타벅스 프리퀀시 적립 하는 분들을 위해 적립 방법 및 혜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스타벅스 프리퀀시

스타벅스 프리퀀시 적립 및 혜택 선물 방법

리워드 회원으로 가입하면, 디지털 프리퀀시 바코드가 자동으로 발급되며, 매장에서 음료를 구매할 때 e-프리퀀시 바코드 화면을 제시하거나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해 적립이 가능합니다.

2022 스타벅스 프리퀀시 적립 혜택

올 여름 시즌 프리퀀시 적립 기간은 7월 11일까지이며, 증정품 예약 수령은 7월 18일까지입니다.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해 총 17잔의 제조 음료 구매시 캐리백, 코지 후디, 캐빈 파우치 중 하나를 받을 수 있는데요. 미션 음료로는 블렌디드와 프라푸치노, 리저브 제조 음료 등이 있습니다.

커피믹스 유래 처음 먹게 된 배경

스타벅스 프리퀀시 선물 방법

직접 적립해 사은품 혜택을 이용할수도 있지만 다른 이에게 프리퀀시 스티커를 선물하는 것도 가능한데요. 자신이 적립한 스티커를 보낼 사람의 프리퀀시 바코드 번호를 입력해 보내면 됩니다. 이 방법이 좋은 것은 미션음료 등의 스티커가 부족할 때 서로 교환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사은품 혜택을 노리는 이들이 활용하기에 유용합니다. 또한 프리퀀시 스티커 적립을 완료한 뒤에도 앱 상에서 쿠폰 발행을 통해 지인에게 선물하는 것도 가능하므로 이를 이용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