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엔난민기구 후원 해지 어떤식 으로 취소 할까?

유엔난민기구 후원 해지 어떤식 으로 취소 할까?

좋은 뜻에서 후원을 시작했지만, 개인 사정에 의해 후원을 중단하고 싶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대표적인 후원금 모집 단체인 유엔난민기구 후원 취소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유엔난민기구 후원 취소

유엔난민기구는?

난민을 보호하고 영구적인 해결방법을 모색하고자 설립된 비정치적, 인도주의적 목적의 유엔기구입니다. 최근 발생한 미얀마 분쟁과 폭력 사태를 비롯해 아프가니스탄 등 전세계에서 도움을 필요로 하는 이들에게 후원을 제공하는 역할을 하고 있는 단체입니다.

유엔난민기구 후원 취소 하는 3가지 방법

크게 3가지로 구분해 취소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홈페이지에 접속해 후원 정지를 신청하거나 전화 및 이메일을 통한 취소 신청이 있습니다. 전화 및 이메일은 02-773-7272 또는 이메일 withyou@unhcr.or.kr로 문의해 곧바로 취소 신청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에서 유엔난민기구 후원 취소 신청하기

유엔난민기구 홈페이지 www.unhcr.or.kr에 접속해 로그인 후 상단 메뉴 중 후원 -> 후원정보를 선택하면 현재 진행중인 정기후원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단에 있는 회원정보란을 보면 회원탈퇴요청란이 있는데요. 이 메뉴를 통해 회원 탈퇴 및 전체 후원 중단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만일 탈퇴가 아닌 후원 중단만 원할 경우 탈퇴 요청 정보 중 남기고 싶은 말을 쓰는 란에 간단히 ‘후원중단요청’이라고만 기재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