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j 노래검색 노래방 번호 쉽게 검색 하는 방법

tj 노래검색 노래방 번호 쉽게 검색 하는 방법

우리나라에 있는 노래방 중 상당수는 tj미디어 아니면 금영에서 만든 노래방기기를 이용 중입니다. 따라서 tj기기나 금영 노래방 노래 검색법을 알아두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데요. 이 가운데서도 tj노래방에서 제목이나 가수 검색을 통해 원하는 노래를 찾는 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tj 노래검색

tj 노래방 홈페이지에서 노래검색 하기

휴대폰을 이용해 포털 사이트에서 tj노래방 홈페이지 검색해 이동합니다. 홈페이지 첫화면 통합검색창에 원하는 노래를 검색할 수 있는데요. 제목이나 가수, 가사 등을 구분하지 않고 무엇을 입력하든 관련 있는 결과를 찾아보는 것이 가능합니다. 조회되는 내용을 통해 곡번호와 제목, 가수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곡 번호를 그대로 노래방 기기에 입력하면 곧바로 반주가 흘러나오는 방식입니다. 또 검색화면 오른쪽에 표시되는 유튜브 버튼을 터치하면 tj노래방 유튜브 채널로 이동해 해당 음악을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tj 노래검색 인기곡 찾아보기

무슨 노래를 부를지 고민된다면 최신 인기곡을 검색하는 방법이 있어 이를 활용하면 편리합니다. 홈페이지 검색 화면 우측에서 ‘노래방인기곡’을 택하면 되는데요. 여기서 기간 선택 후 검색을 누르면 해당 기간 동안에 노래방에서 가장 많이 불린 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노래방 번호 검색 하는법 3가지

tj 노래방 관련 앱

유튜브 tj가라오케 채널에 접속하면 반주곡이 수록되어 있고 최신곡이 수시로 업데이트되어 노래방에 가지 않고도 노래방 분위기를 내는데 적합합니다. 또한 모바일 앱 ‘tj노래방’을 다운받아 이용하는 경우 블루투스 마이크만 갖고도 키 조절 및 에코, 가사보기, 녹음 기능 등을 이용할 수 있어 집에서도 노래방 분위기를 내기에 충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