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방 번호 검색 하는법 3가지

노래방 번호 검색 하는법 3가지

요즘 노래방에 가보신 적 있나요? 한동안 노래방을 찾지 않았던 이들이라면 요즘 노래 검색방법에 깜짝 놀라게 될 수 있는데요. 이제는 노래방 책자나 커다란 리모컨을 이용해 노래를 찾지 않아도 되기 때문입니다. 요즘은 스마트폰을 이용해 쉽고 편안하게 노래 검색이 가능한데요. 금영노래방을 기준으로 한 방법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노래방 번호 검색

어플로 금영 노래 검색하기

안드로이드 및 아이폰 환경에서 모두 이용 가능하며, 앱 스토어 상에서 금영노래방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으면 됩니다. ‘금영 곡목검색’이라는 이름으로 찾아볼 수 있으며, 앱 상에서 신곡 및 인기곡, 장르별 인기곡 등을 찾는 것이 가능합니다. 가수나 제목, 곡번호를 이용한 검색은 물론 작곡가나 작사가로도 검색할 수 있습니다.

금영노래방 홈페이지 에서 노래 검색 하기

금영노래방 가방 홈페이지 에 접속해 찾아보는 방법입니다. 여기서 상단 검색창에 제목이나 가수명, 가사 중 일부를 검색해 원하는 사항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일자별 인기곡과 월간, 연간 인기곡 확인이 가능하며, 유료곡 등록서비스도 가능해, 자신의 노래를 직접 등록 신청할 수도 있습니다.

디스코드 노래봇 추가 어떤 봇을 추천 할까?

포털 사이트 검색하기

네이버 등의 포털 사이트에서 ‘노래방 번호’라는 키워드로 검색하면 되는데요. 이를 통해 금영뿐만 아니라 ‘tj노래방’ 번호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어플 및 홈페이지에서의 검색과 마찬가지로 가수명과 곡명을 통한 찾아보기를 지원하며, 가사와 작곡가, 작사가를 통한 검색 역시 가능합니다. 검색 결과를 통해서는 가수 및 노레제목과 번호 외에 출시연도 역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