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예능 프로그램 tv 시청률 순위 가장 인기 있는 것은?

일요일 예능 프로그램 tv 시청률 순위 가장 인기 있는 것은?

주말 저녁은 일요일 예능 프로그램 방영에 있어서 황금 시간대로 불립니다. 그만큼 tv 시청률도 높고 화제성도 많은 편인데요. 최근 방영되고 있는 일요일 예능 프로그램 중에는 어떤 프로그램이 가장 화제일까요?

일요일 예능 프로그램 tv 시청률 순위 가장 인기 있는 것은?

SBS 집사부일체

매주 일요일 오후 6시30분부터 방영되는 집사부일체는 어느덧 4년을 넘겨 방송되고 있는데요. 현재는 이승기와 양세형, 김동현, 은지원, 도영 등이 집단 MC를 맡고 있습니다. 한 명의 사부를 게스트로 불러 하루를 보내며 현장 체험형 인생수업을 한다는 컨셉인데요. 이승기의 군 전역 후 첫 고정 예능으로 화제가 된 바 있으며, 최근에는 다소 시청률이 저조해져 9월부로 시즌 종료를 할 예정입니다.

JTBC 뭉쳐야 찬다 2

2021년 8월 시즌2를 시작한 이래 4~8% 수준의 시청률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습니다. 카바디나 스키점프, 트라이애슬론 등 비인기 종목 레전드들이 출연해 호평을 받은 바 있으며, 11:11 정식 축구경기를 한다는 점에서도 달라진 점이 확인됩니다. 예능적인 면모는 다소 줄어들되 훈련 위주로 방영되는 등 시즌1에 비해 다소 진지해진 것이 장점이자 단점으로 지적됩니다.

일요일 드라마 시청률 요즘 주말 드라마 추천
토요일 드라마 주말 드라마 추천 요즘 인기작은?

KBS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2019년 4월부터 방영되고 있으며, 대한민국 보스들의 자발적 자아성찰을 표방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최근 방영분까지 꾸준히 5% 이상의 평균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으며, 사장과 직원이 출연해서 사장의 안 좋은 모습을 스스로 성찰하게 하는 기획 의도와 달리 집단적으로 예능인들이 출연해 예능 프로그램의 전형적인 모습을 답습한다는 부정적인 평가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