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드라마 시청률 요즘 주말 드라마 추천

일요일 드라마 시청률 요즘 주말 드라마 추천

각 방송사의 주말 드라마는 온 가족을 시청대상으로 하기에 시청률이 비교적 높은 편입니다. 90년대만 해도 최고 시청률이 50%를 넘긴 드라마도 다수 있었을 정도인데요. 현재 방영 중인 방송사별 일요일 드라마로 어떤 작품이 있으며 드라마 시청률주말 드라마 추천 알아보겠습니다.

주말 드라마 추천

KBS2TV ‘현재는 아름다워’

신사와 아가씨 후속작으로 지난 4월 2일부터 방영 중인 작품으로 오는 9월 18일까지 50부작으로 방영될 예정입니다. 전국 시청률 기준 최고 27.4%를 기록한 바 있습니다. 결혼과 연애를 놓고 세 커플이 사랑을 나누며 분투하는 현실적인 이야기를 다루고 있어 많은 공감을 사고 있다는 평입니다.

TVN ‘환혼’

20부작으로 파트1이 방영 중으로 오는 8월 28일까지 방영 후 오는 12월부터 10부작으로 파트2가 방영될 예정입니다. 홍자매(홍정은, 홍미란) 작가의 작품으로 잘 알려져 있는데요. 가상역사극이자 판타지, 무협, 로맨틱 코미디가 결합된 장르입니다. 최근 방영분은 7%대의 시청률을 보이며 무난한 흥행을 선보이고 있는 추세입니다.

토요일 드라마 주말 드라마 추천 요즘 인기작은?

OCN 토일오리지널 ‘괴이’

티빙 오리지널로 4월에 방영된 작품으로 OCN 일요일 드라마로 방영하는 것인데요. 6부작으로 8월 한 달간 방영됩니다. 부산행과 반도, 지옥을 연출한 연상호가 극본을 맡아 화제를 모았으며, 전대미문의 괴이한 사건을 쫓는 고고학자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최근 인기절정을 구가하고 있는 구교환이 주인공으로 등장해 이 또한 이목을 집중시킨 요인 중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