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예능 추천 가장 인기 있는 tv 프로그램 방송 편성표

토요일 예능 추천 가장 인기 있는 tv 프로그램 방송 편성표

각 방송사 입장에서는 수많은 예능 프로그램 중에서도 토요일 예능 프로그램이 가장 메인이 되는 격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최근 높은 시청률을 보이고 있는 주요 토요일 예능 추천 프로그램으로 어떤 것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토요일 예능 추천 가장 인기 있는 tv 프로그램 방송 편성표

KBS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초기에는 나는 가수다의 아류라는 평을 받으며 다소 불안하게 출발한 바 있는데요. 하지만 경연 형식이 점차 자리를 잡으며 레전드 무대를 많이 만든 바 있어 10년 넘게 꾸준히 이어져 오고 있습니다.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음악예능 프로그램 부문을 수상할 정도로 여전한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MBC 놀면 뭐하니?

처음에는 유재석이 솔로로 등장하는 무한도전의 새로운 버전 정도로만 평가받았으나 부캐 열풍을 타고 국내 최고 인기TV 프로그램으로 급상승하게 되었습니다. 최근에는 몇 달간 방영한 WSG워너비 특집이 화제성을 모으기도 했는데요. 8월 들어 잠시 휴식기를 가지며 프로그램 재정비를 진행 중입니다.

JTBC 아는 형님

형님 학교를 콘셉트로 게스트가 전학생으로 등장해 퀴즈 및 토크, 콩트와 게임 등을 선보이는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모든 출연자가 반말을 하는 친구 컨셉이라는 점이 특징인데요. 포맷이 다소 식상해졌다는 평가도 있지만 여전히 토크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서는 독보적인 인기를 구가하고 있습니다.

일요일 예능 프로그램 tv 시청률 순위 가장 인기 있는 것은?
일요일 드라마 시청률 요즘 주말 드라마 추천

TVN 놀라운 토요일

음식을 걸고 출연자들이 노래 가사를 받아쓰는 다소 단순한 포맷인데요. 하지만 출연자들의 하드캐리 덕분인지 늘 꾸준한 시청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2018년 4월 첫 방영 이후 별다른 논란 없이 꾸준히 퀴즈 토크쇼로 인기를 이어오고 있는 모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