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포인트 현금 전환 하려면 어떻게 할까?

삼성카드 포인트 현금 전환 하려면 어떻게 할까?

각 신용카드사는 저마다 다양한 방식으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삼성카드 역시 마찬가지로 삼성카드 포인트 적립 할수 있습니다. 이벤트 및 제품 구매 등으로 적립한 “삼성카드 포인트”는 마일리지 또는 삼성카드 포인트 현금 전환 가능합니다. 이를 신청하는 방법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삼성카드 포인트

삼성카드 포인트 종류

크게 네 가지로 구분되는데요. 보너스클럽에서 최대 2% 적립 가능한 보너스 포인트, 가맹점에서 카드 적립률에 따라 최대 5%가 적립되는 빅포인트, 포인트 행사 및 이벤트 관련 서비스 포인트 등이 있으며, 멤버십리워즈도 포인트 종류 중 하나입니다.

앱에서 캐시백 신청 또는 현금으로 돌려받기

삼성카드앱을 설치 후 본인인증을 거쳐 로그인 합니다. 보여지는 화면에서 MY -> 포인트 메뉴로 이동하면 현재 적립된 보너스 포인트 확인이 가능합니다. 하단에 포인트 사용을 누르면 현금화가 가능하며, 구매, 납부, 전환, 기부, 캐시백, 서비스 등 포인트를 통해 전환 가능한 다양한 방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중 캐시백을 선택하면 보유한 포인트 중 원하는 만큼 현금으로 입금시킬 수 있습니다. 1포인트 단위로 신청 가능하며, 1포인트=1원의 가치를 갖습니다.

삼성페이 사용처 및 사용법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 포인트 현금화 사용 방법 있을까?

삼성카드 포인트 전환 시 유의할 점

영업일과 무관하게 언제든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까지 신청을 통해 곧바로 캐시백이 가능하며, 한번 차감된 캐시백 포인트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다만 법인카드에 연결된 사업자 계좌로는 입금할 수 없으며, 개인 신용 및 체크카드, 가족 카드, 법인 개별 카드 보유 회원에 한해 캐시백 신청이 가능하니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