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페이 사용처 및 사용법

삼성페이 사용처 및 사용법

기존 플라스틱 카드로 결제 가능한 거의 모든 곳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간편하고 더욱 안전한 모바일 결제 서비스로 삼성페이 사용자가 크게 늘고 있습니다. 다른 모바일 결제 서비스가 많지만 단연 많은 활용도를 보이고 있는 것이 특징인데요. 사용처로 어떤 곳이 있고, 사용방법은 어떻게 되는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삼성페이 사용처

결제 시 삼성페이 사용 가능한 곳

지원 카드사를 기준으로 국내 오프라인 결제시 거의 대부분의 카드사 카드를 등록해 이용 가능하며, 다만 온라인 결제 시에는 일부 카드사의 카드가 허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대개 오프라인 매장은 사용 불가능한 곳을 찾는 것이 더 빠를 정도로 대다수 허용되고 있으며, 대표적으로 애플 가로수길을 비롯한 애플직영 매장이 삼성페이 사용이 불가능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삼성페이 간단 사용법

어플 설치 후 카드 등록 및 nfc 활성화를 거치면, 기본 바탕화면 하단에 드래그 가능한 탭이 형성됩니다. 결제 시 이를 끌어올려 비밀번호 입력 후 카드 리더기에 직접 갖다대거나 직원에게 휴대폰을 전달하면 됩니다. 매우 간단하죠.

삼성페이 부가기능

다양한 국가에 제휴사 별 수수료 및 환율을 비교하고 간편한 송금이 가능합니다. 또한 최대 80% 환율 우대율을 적용받아 간편한 신청 후 전국에 있는 우리은행 영업점내 전담 창구에서 빠른 수령을 할 수도 있습니다. 특히 전 세계 실물카드 결제가 가능한 곳이라면 나라 제약 없이 기존 사용하던 디바이스 그대로 해외에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