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 포인트 현금화 사용 방법 있을까?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 포인트 현금화 사용 방법 있을까?

현대차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가맹점에서 물품을 구매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할 때 포인트를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를 가리켜 블루멤버스 포인트라고 합니다. 차종과 구매 횟수에 따라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며 이를 이용해 차량 유지 비용 절감에도 활용할 수 있는데요. 일정 한도 이상 적립된 포인트를 현금화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아 이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

블루멤버스 포인트 현금화 가능할까?

결론적으로 말씀드려 블루멤버스 포인트는 현금으로 전환하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이 점은 다소 아쉬운 부분인데요. 대신 엔진오일을 갈거나 보증연장 시에 활용하면 합리적인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또는 지마켓이나 옥션 포인트로 전환해 현금처럼 온라인 쇼핑 시에 사용 가능합니다.

블루멤버스 포인트 지마켓 캐시 전환하기

myHyundai 앱 실행 후 본인의 포인트를 확인합니다. 이어서 하단 메뉴 중 myblue로 이동해 블루멤버스 제휴처 가운데 필요한 곳을 선택해 포인트 교환을 할 수 있습니다. 이 중 가장 활용도 높은 곳이 바로 지마켓과 옥션, g9 등인데요. 이를 택해 하루 최대 1만 포인트, 월 최대 2만 포인트까지 전환이 가능합니다.

kt멤버십 포인트 사용 방법 사용처 어디 있을까?
코스트코 멤버십 회원권 회원가입 방법, 회비, 주요 지점은?

블루멤버스 포인트 적립처 및 사용처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에 접속해 블루 멤버스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곳과 사용처 정보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자동차 및 주유, 충전, 중고차, 영화, 여행, 외식, 쇼핑, 육아, 보험 등의 카테고리로 구분되어 있어 각 항목별로 적립률과 포인트 사용 한도 등을 확인할 수 있어 유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