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멤버십 포인트 사용 방법 사용처 어디 있을까?

kt멤버십 포인트 사용 방법 사용처 어디 있을까?

국내 대표 이동통신사인 kt 가입자라면 kt멤버십 포인트가 있게 마련인데요. 해마다 적립되는 포인트를 다양한 kt멤버십 포인트 사용처 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분야별로 어떤 제휴사가 있고 어떻게 kt멤버십 포인트 사용할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kt멤버십 포인트 사용

kt멤버십 포인트 사용 가능한 식품매장

파리바게트의 경우 vip회원 기준 천원당 백원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일반 회원은 50원 할인이 이뤄집니다. 또한 스타벅스는 vip회원에게 아메리카노 숏 사이즈를 무료로 제공하며, 일반회원은 사이즈업이 무료로 가능합니다. 이외에 아웃백 vip 15%, 일반 5% 할인을 비롯해, 도미노피자, 뚜레쥬르, 에그슬럿 등에서 할인혜택이 주어집니다.

kt멤버십 포인트 사용 가능한 쇼핑몰

이마트에서는 vip 5천원, 일반 2천원 할인이 가능하며, 현대h몰은 최대 7%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외에 현대백화점 면세점과 신세계면세점, 롯데면세점 등에서 등급 업그레이드 및 선불카드, 적립금 등의 추가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현대아울렛, 랄라블라, 롭스 또한 제휴 할인이 가능합니다.

kt멤버십 포인트 사용 가능한 여가 및 편의, 문화시설

놀이공원 중에는 롯데월드 방문시 vip기준 본인 50% 할인, 동반 3인 35% 할인(일반 회원 본인 40%, 동반 3인 30%) 혜택이 있는 것을 비롯해 코엑스 아쿠아리움, 에버랜드, 아쿠아플라넷 등에서 할인이 가능합니다. 또 편의 및 문화시설 중에는 교보핫트랙스, 리디북스, 롯데시네마, cgv, 메가박스, 에듀윌 등이 제휴처로서 kt멤버십 포인트 사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