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멤버십 회원권 회원가입 방법, 회비, 주요 지점은?

코스트코 멤버십 회원권 회원가입 방법, 회비, 주요 지점은?

회원제로 운영되는 창고형 마트 코스트코는 전세계적으로 널리 수많은 매장을 갖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우리 나라에서도 다수의 매장이 운영되고 있는데요. 회원에 한해 입장이 가능하며, 계산 시에도 회원카드를 갖고 있지 않다면 물건 구매가 불가능합니다. 회원가입 방법도 다소 까다로울 거라 생각하는 이들이 많은데요. 기본적으로 온라인 상에서 그리 어렵지 않게 회원 가입이 가능합니다. 그 방법 확인해 보겠습니다.

코스트코 회원권

온라인에서 코스트코 회원가입 하기

코스트코 온라인몰에 접속해 코스트코 통합 회원이 가능합니다. 이를 통해 온라인몰과 전세계에 있는 코스트코 매장을 이용할 수 있는데요. 회원가입 정보 및 자택주소, 생년월일, 개인정보 동의 등의 항목을 빠짐없이 입력 후 가입절차 진행이 가능하며, 카드에 들어갈 사진이 필요하므로 매장에 방문해 사진 촬영 후 발급 절차를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코스트코 멤버십 회원권 구분

금액에 따라 비즈니스와 이그제큐티브 비즈니스, 골드스타, 이그제큐티브 골드스타 회원권으로 구분됩니다. 가장 저렴한 비즈니스 회원권은 3만3천원이며, 이그제큐티브는 8만원이며, 세대 및 사업장 별로 1회에 한해 가입이 가능하도록 허용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온라인몰 쇼핑 및 가족 카드 1매를 포함하고 있으며, 이그제큐티브 회원권 이용 시 구매금액의 2% 적립 혜택 및 추가적인 멤버십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마트 노브랜드 휴무일 정보, 영업시간 확인하는 방법

코스트코 매장 위치

국내에는 모두 16곳의 매장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서울 양평점과 양재점, 상봉점 등이 있으며, 부산과 대구, 인천송도, 울산 등 주요 광역시에도 1~2곳씩 운영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