움직이는 배경화면 Lively Wallpaper 다운로드 사용법

움직이는 배경화면 Lively Wallpaper 다운로드 사용법

프리웨어로 된 움직이는 배경화면 사이트 중에는 라이블리 월페이퍼(Lively Wallpaper)가 가장 유명한데요. 라이블리 월페이퍼(Lively Wallpaper) 에 접속해 다운로드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 중 가장 효과가 좋다고 알려진 라이블리 월페이퍼 사이트의 구체적인 사용법 및 이용 팁에 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움직이는 배경화면

Lively Wallpaper 다운로드 후 설치 하기

홈페이지 접속 후 다운로드 메뉴에서 인스톨러 아이콘을 선택하면 즉시 다운로드 후 설치 진행이 가능합니다. 처음 선택 화면에서는 ‘Install for me only’를 선택하는 것이 좋으며, 언어 선택 시에는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는 것으로 나오지만 설치 후에는 정상적으로 한글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어서 약관 동의 및 설치 위치 지정 등을 거쳐 ‘install’버튼을 누르면 설치가 진행됩니다.

Lively Wallpaper 사용법

설치가 완료되어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기본 제공되는 소스를 바로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이외에 추가적인 확인을 하고 싶다면 좌측 메뉴 바에서 ‘+’ 아이콘을 택합니다. 이를 통해 배경화면으로 이용할 이미지나 움짤 등을 추가할 수 있으며, 유튜브 등의 플랫폼에서 링크를 가져와 바탕화면 설정도 가능합니다.

움직이는 라이브 배경화면, 바탕화면 설정하는 2가지 방법은?

움직이는 배경화면 구하는 팁

만약 마땅한 이미지를 찾기 어렵다면 유튜브 등에서 ‘wallpaper’이라고 검색해 여러 유형의 소스를 구할 수 있습니다. 수많은 크리에이터들이 배경화면용 일러스트를 업로드해둔 자료가 많이 있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