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아이큐 테스트 iq 검사 사이트 3곳 추천

무료 아이큐 테스트 iq 검사 사이트 3곳 추천

지능 발달 정도를 측정하는 아이큐 테스트는 학창 시절 누구나 한번쯤 경험해 보셨을 텐데요. 요즘은 온라인 상에서 무료로 이를 측정할 수 있는 사이트가 여럿 있어 쉽고 간단히 확인 가능합니다. 다만 사이트별로 구성과 방식이 다양해 신빙성은 다소 차이가 있는 만큼, 여러 결과를 토대로 판단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무료 아이큐 테스트

초간단 아이큐 테스트하기

무료 아이큐 테스트 사이트라기보단 간단한 몇 가지 문항을 통해 아이큐 수준을 확인할 수 있는 콘텐츠인데요. 문제당 10초의 시간이 주어지며 총 7문제 중 4문제 이상 풀이한 경우 아이큐 90 이상으로 인정받을 수 있는 방식입니다.

난이도별 아이큐 테스트하기

아이큐 테스트 사이트에는 난이도 별로 다양한 테스트가 제공되어 있습니다. 한 가지 결과만으로 신뢰하기 어려운 아이큐 수치가 나올 경우 다양한 방식으로 측정해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재미 삼아 하나씩 확인해보기에 적합해 보입니다.

국가장학금 소득분위 및 지급일 은 언제?

국제 아이큐 테스트 사이트

총 40개 문항으로 되어 있으며 국가별로 테스트 결과 통계를 제공해 이를 흥미롭게 살펴볼 수 있습니다. 국내 뿐 아니라 전세계 사람들의 학력이나 전공별 아이큐 분포도 통계를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이 재미있는 포인트죠. 국제 아이큐 테스트 사이트로 접속해 이용 가능하며, 학습력과 이해도, 정보 처리 및 논리, 이성 능력을 평가하는 방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