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ppt 템플릿 깔끔한 디자인 다운로드 할수 있는 3곳 추천

무료 ppt 템플릿 깔끔한 디자인 다운로드 할수 있는 3곳 추천

회사원들이 업무 진행 시 까다로워 하는 것 중 하나가 ppt 작성입니다. 하지만 깔끔한 ppt 템플릿 몇가지만 갖고 있다면 양식을 그대로 활용하면 되기에 그리 어렵지 않게 ppt 작성이 가능한데요. 무료로 활용하기에 좋은 ppt 템플릿이 많이 있는 사이트 몇 곳을 추천드리고자 합니다.

무료 ppt 템플릿

캔바

캔바 홈페이지는 깔끔한 구성으로 만들어진 발표자료와 제안서, 보고서 등의 템플릿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전문 디자이너가 만든 템플릿이기에 퀄리티가 높으며 마케팅이나 교육, 비즈니스 용도 및 개인적인 목적으로 사용하기에 적합한 양식이 다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물론 좀 더 고퀄리티 템플릿을 원할 경우 유료 구매 가능한 리스트 중에서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미리캔버스

미리캔버스 홈페이지 에서는 약 400여가지에 이르는 무료 템플릿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회원 가입 후 다운로드 가능하며, 프레젠테이션 서식 외에 인스타그램 스토리나 카드뉴스, 인포그래픽, 웹 배너 등의 양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히 유튜브 썸네일도 참고할 자료가 많아 영상 제작 시에도 활용도가 높습니다.

네이버 오피스 한글 문서뷰어 이용하는 법
파일형식 변환 간단한 확장자 바꾸기 사이트

슬라이즈 카니발

슬라이즈 카니발 홈페이지 에서는 파워포인트 및 구글 프레젠테이션용 템플릿을 모두 다운로드 가능한 곳으로 프리랜서 디자이너가 운영 중인 사이트입니다. 개인이 운영하고 있는 곳임에도 매우 고퀄리티의 템플릿을 다수 찾아볼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무엇보다 각 템플릿을 창의적인 것과 심플한 것, 우아한 것 등으로 구분해두고 있어 분위기를 기준으로 검색하기에 편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