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티투어 코스 및 버스 가격 코스 추천

부산시티투어 코스 및 버스 가격 추천 코스

국내 대표적인 내륙 관광지인 부산은 다양한 매력을 지니고 있는 도시입니다. 자차를 이용해 방문한 경우가 아니라면 부산시티투어를 이용해 대중교통으로 주요 명소를 편리하게 찾아갈 수 있는데요. 이를 이용하는 방법 및 추천하는 방문 코스를 알아보겠습니다.

부산시티투어버스

부산시티투어 그린라인

부산역에서 태종대까지 운행하는 노선으로 2층 버스로 운영됩니다. 부산역에서 출발해 흰여울 문화마을과 태종대, 오륙도스카이워크를 비롯한 12개 정류장을 오가는 것이 특징입니다. 특히 해녀들이 수확한 해산물을 구입해 즉석에서 먹을 수 있는 영도와 야경이 아름다운 송도해수욕장에서 케이블카를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방문을 추천합니다.

부산시티투어 레드라인

부산역에서 해운대를 순환하는 2층버스로 운영됩니다. 부산역 및 광안리, 해운대, 센텀시티 등 총 12개 정류장을 경유하는데, 부산 관광 시 꼭 들러야 한다고 알려진 부산항대교와 광안대교 등의 명물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특히 용호만에서 유람선에 탑승할 수 있으며, 해운대 바다열차와 캡슐열차 역시 관광객들이 찾기 좋은 코스입니다.

부산시티투어 블루라인

용호만유람선터미널부터 해동용궁사까지 운행되는 버스로 다른 라인과 달리 1층버스가 투입됩니다.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용궁사와 숙박객이 아니더라도 다양한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기장 아난티코브 등을 방문할 수 있으며, 아홉산숲이 있는 대변항도 둘러볼 수 있는 코스로 추천합니다.

국내 숨은 여행지 올여름 휴가철 가보면 좋은 사람없는 조용한 곳
일몰 아름다운 곳 일몰 명소 여행지 4곳 추천

부산시티투어버스 가격

순환코스 이용 시 별도 추가 요금 없이 각 노선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1일권 24시간 이용 기준 성인은 2만원, 만19세 미만은 1만원의 요금이 적용되며, 48개월 미만 유아는 무료로 탑승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