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티비 사이트 tv다시보기 무료 볼 수 있는 곳

실시간 티비 사이트 tv다시보기 무료 볼 수 있는 곳

다양한 ott 플랫폼이 있지만 지상파나 케이블 채널 tv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유료 플랫폼은 한정된 것이 사실입니다. 비용 부담 역시 월 만원 가까운 금액으로 조금 높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요. 이를 대신해 대안으로 사용하면 좋을 실시간 티비 사이트 몇 곳을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실시간 티비

싹쓰리닷컴(https://ssak-3.com/onair_live)

국내 대부분의 방송 채널 실시간 링크를 제공하고 있는 사이트로 특히 해외 축구 중계 등의 실시간 중계 링크를 함께 제공해 스포츠를 즐겨보는 이들이 자주 찾기 좋은 사이트입니다.

리얼타임티비(http://ww1.realttv.com/)

국내에서 운영 중인 실시간 티비 사이트 중에는 제법 역사가 오래된 곳으로 지상파 3사 채널 외에 종편 채널과 주요 케이블 방송을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그만큼 ui가 깔끔하고 단순해 보기 편한 것이 장점입니다.

펴늬 실시간tv(https://pyony.com/tv/channels/)

방송 3사 채널 외에 종편과 홈쇼핑 채널 등을 모두 실시간 시청이 가능합니다. 다만 tvN등의 채널은 유료화되어 이 사이트를 통해서는 찾아볼 수 없습니다. 지상파 위주로 실시간 시청을 원하는 분들이 이용하기 편리한 것이 장점입니다.

4shared 사용방법, 무료 mp3 다운받기
트위치 tv 접속 불가 연결 오류 재생 안됨 해결방법

민트엘리(https://mintelly.blogspot.com/)

지상파 3사 채널과 tvN, 그외의 다수의 케이블 채널 링크를 한데 모아놓아 쉽고 간편하게 링크를 타고 이동할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이외에도 유튜브 인기 동영상 및 멜론 top100 링크는 물론 아프리카 tv 실시간 인기 방송 정보도 함께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