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관리비 할인 되는 아파트아이 사용법

아파트관리비 할인 되는 아파트아이 사용법

매달 납부해야 하는 아파트 관리비를 좀 더 쉽게 조회하고 납부까지 편리하게 할 수 있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아파트아이가 바로 이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는데요. 관리비 내역에 대한 조회는 물론 평균과의 비교 및 요금 내역에 대한 분석이 가능해 다용도로 가치있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아파트관리비

아파트아이 주요 서비스

관리비를 항목별로 분석해 낭비되는 부분은 없는지 찾아주는 기능을 제공하며, 관리비를 자동이체 및 카드와 연계시켜 결제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사이트 자체적으로 다양한 이벤트 혜택을 꾸준히 제공하고 있기도 합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해 보면 현재 진행 중인 포인트 적립 및 관리비 할인 서비스가 있어 이 중 해당되는 사항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 포인트 현금 전환 하려면 어떻게 할까?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 포인트 현금화 사용 방법 있을까?

아파트아이 사용하는 방법

아파트아이 홈페이지에 접속해 주소 및 인적사항을 기재 후 회원가입을 진행합니다. 사이트 접속 외에도 어플 다운로드를 통해서도 이용 가능하며, 상단 메뉴 중 에너지 조회 항목으로 이동하면 전체적인 에너지 사용량 및 평균 수치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관리비 납부 항목에서는 전기요금과 수도세, 난방비, 일반관리비 현황이 일목요연하게 확인되며 증감 내역도 살펴볼 수 있어 절약이 필요한 부분에 대한 안내도 받아보는 것이 가능합니다.

조회된 관리비 항목 상세 내역은 고지서로 인쇄하거나 모바일 및 이메일 고지서를 통해 받아볼 수 있습니다. 또 캐쉬 전환을 통해 아파트 관리비 중 일부를 아끼는 것도 가능해 잔여 포인트가 있는지 여부도 수시로 확인해 두면 알뜰한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