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in one runtimes 다운로드 하기, 사용하는법

all in one runtimes 다운로드 하기, 사용하는법

윈도우 포맷 후 새롭게 프로그램을 설치해 이용하려다보면, 흔히 발생하는 것이 런타임 관련 오류입니다. 다이렉트 x 및 비주얼 c++등과 관련이 있어 컴퓨터 사용에 능숙하지 않은 사용자라면 헤매기 쉬워 all in one runtimes를 다운받아 한번에 해결하는 방법을 이용하면 편리한데요. 다운로드 및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all in one runtimes 다운로드

all in one runtimes 설치로 해결되는 요소

영상 및 이미지 플러그인에 이용되는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실버라이트, 비주얼 c++ 런타임스, Java SE Runtime Environment 외의 다수의 요소를 해당 런타임 다운로드를 통해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특히 다양한 dll 파일이 없다는 오류에 대해 해당 올인원런타임 설치를 통해 골칫거리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all in one runtimes 다운로드 방법

https://www.computerbase.de/downloads/systemtools/all-in-one-runtimes/로 접속해 우측에 보이는 빨간색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용량은 379메가바이트이며, 다운로드 후 인스톨 과정을 거치면 되는데 이 과정에서 원하는 사항만 선택해 설치하는 것 역시 가능합니다.

all in one runtimes 설치 시 유의사항

올인원 런타임의 경우 자바는 구버전이 설치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자바 업데이트가 늦는만큼 이로 인해 랜섬웨어에 노출될 위험이 있는 것인데요. 따라서 별도로 https://java.com/ko/download/windows_offline.jsp로 접속해 최신 버전 자바를 설치하는 것을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