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구글링크 들어가기 접속방법?

영국구글링크 들어가기 접속방법?

우리나라 넘버원 포털 사이트는 네이버지만, 범위를 전세계로 넓혀보면 가장 보편적인 포털 사이트는 구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만 국내 구글 서비스는 검색어 차단 제약이 있어 해외 구글 접속을 통해 이용하려는 이들이 많은데요. 이런 필요성이 있는 분들을 위해 영국구글링크 접속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영국구글링크

영국 구글 접속이 필요한 경우

구글 코리아 포털을 통해 원하는 정보를 찾기 어려울 때 영어권 국가인 영국 구글에 접속하면 훨씬 방대한 데이터가 마련되어 있기에 효율적인 검색이 가능합니다. 다만 직접적인 접속은 정책상 차단되어 있어 약간의 꼼수를 이용해 접속해야 합니다.

영국구글 우회방법

영국을 비롯해 독일과 미국, 호주 등 해외 국가에서 사용 중인 구글은 국내 접속이 차단되어 있어 우회 접속을 이용해야 합니다. 더욱이 해당 경로는 수시로 차단되고 있어 가장 편리한 것은 vpn이나 프록시를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무료 버전도 있지만 되도록 유료 vpn을 사용하는 것이 인터넷 속도가 느리지 않아 이를 추천드립니다.

영국구글링크는?

https://www.google.co.uk/webhp?hl=en&gl=uk 또는 https://www.google.co.uk/?gl=UK 등으로 접속하면 되는데요. 다만 위에서 소개한 별도의 우회 설정을 이용하지 않는다면 해당 링크를 통해 접속하더라도 구글 코리아를 통한 검색과 동일한 결과만 표시된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만일 화면 좌측에 표시되는 국가 정보가 영국이 아닌 대한민국으로 표시된다면 한국 구글에 접속된 것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