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호텔 순위 추천 베스트3 최상위권 숙소들

서울 호텔 순위 추천 베스트3 최상위권 숙소들

최근 언론을 통해 보도된 바에 따르면 소비자들의 호텔 선호도와 이용 만족도 등을 고려해 서울 시내 호텔 가운데 최상위 점수를 받은 곳을 선정했다고 하는데요. 이 가운데 눈에 띄는 순위를 받은 호텔이 어디인지 살펴보겠습니다.

서울 호텔 순위
서울 호텔 순위

신라호텔

국내 최정상 특1급 호텔로서 이번 평가에서도 가장 좋은 순위를 차지했습니다. 위치는 서울 중구 장충동으로 지하철 5호선 동대입구역 인근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넓은 규모와 다양한 시설이 갖춰져 있긴 하지만, 70년대 처음 건설된 호텔이기에 시설 면에서는 다소 낡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기도 합니다. 그러나 여전히 서울에 자리잡은 국내 최고급 호텔 가운데 가장 호평받는 곳입니다.

워커힐호텔

서울 광진구 광장동에 자리잡고 있는 5성급 호텔로 1963년 개관했으니 무려 60년 가까운 역사를 자랑하는 곳입니다. 무엇보다 워커힐호텔의 가장 큰 장점은 한강을 내려다보는 뷰를 만끽할 수 있다는데 있습니다. 또한 일반적인 호텔과는 달리 자연친화적인 리조트 같은 풍경을 갖췄다는데 장점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롯데 시그니엘 서울

제2롯데월드 건설과 함께 들어선 롯데 시그니엘 서울은 같은 건물 내에 롯데몰 등 쇼핑센터를 이용할 수 있는 지리적 여건이 장점입니다. 그만큼 최신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비교적 최근에 지어진 만큼, 가격면에서는 서울 시내 5성급 호텔 중에서도 최고 수준을 자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