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소액결제 차단 해제 방법 및 한도

휴대폰소액결제 차단 해제 방법 및 한도

소액결제 기능을 잘만 활용한다면 신용카드나 다른 결제 수단 활용이 여의치 않을 때 가치있게 이용할 수 있겠죠. 다만 스미싱 및 보이스 피싱에 대한 염려가 되는 것도 사실인데요. 따라서 이 기능을 사용하지 않길 원한다면 소액결제 기능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각 통신사별 휴대폰 소액결제 차단 및 해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휴대폰소액결제 차단 해제

skt 휴대폰소액결제 차단 해제

앱에서는 나의 요금 -> 소액결제 메뉴로 이동해 해당 기능을 활성화 또는 해제 가능합니다. 또한 홈페이지 방문 시에는 로그인 -> my T 메뉴 -> 변경 -> 콘텐츠 서비스 변경 -> 소액결제 변경으로 이동하면 됩니다.

kt 휴대폰소액결제 차단 해제

모바일 앱 상에서는 요금 조회 -> 소액결제 내역 -> 이용한도 -> 이용한도 상세내역 및 한도 변경 메뉴를 통해 설정이 가능합니다. 또 홈페이지에서 이용하려면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요금 / 서비스 -> 소액결제 내역 -> 이용한도 -> 상세 내역 및 한도 변경 메뉴로 이동해 원하는 한도를 선택하거나 차단을 택하면 변경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휴대폰소액결제 차단 해제

먼저 앱을 통해 차단 및 해제를 설정하려면 소액결제 / 휴대폰결제 메뉴에서 차단 해제 설정 도는 한도 변경을 진행하면 됩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하려면 내 정보 관리 -> 요금 조회 및 납부 관리 -> 휴대폰 소액결제 순으로 진행 가능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한도

월 최대 한도는 100만원이며, 고객별로 통신요금 미납 및 연체 이력이 있다면 월 최대 한도는 30만원으로 제한될 수 있으며, 신규 개통시에도 고객보호 및 피해예방을 위해 월 이용한도를 4만원으로 제한하는 경우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