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캠핑숲 주차장 이용정보

중랑캠핑숲 주차장 이용정보

서울 중랑구 중랑캠핑숲 안에는 가족 캠핑장이 조성되어 있어 자연을 느끼고 싶은 이들이 가족단위로 찾기 좋습니다. 자연 속에서 여러 체험 활동을 할 수 있는 부가 시설로 구성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47개의 오토 캠핑 사이트 또한 넉넉하게 갖춰져 있는 것이 장점인데요. 본인의 차와 장비를 가져와 즐기는 오토캠핑장을 비롯해 이지캠핑과 바비큐존이 갖춰져 있으며, 관련 장비 대여도 가능합니다. 주말을 맞아 이곳에 방문하려는 분들을 위해 중랑캠핑숲 주차장 공간 관련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중랑캠핑숲 주차장

중랑가족캠핑장 주차 시설 정보

캠핑장 내에는 사이트당 차량 1대씩 진입이 가능합니다. 이밖에 야외 주차장의 가용대수는 총15대인데요. 캠핑장 주차장과 캠핑숲주차장, 그리고 체험의 숲 주차장 등으로 구분되어 있으므로 방문 용도에 따라 판단해 주차장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중랑캠핑숲 주차장별 요금

이중 캠핑장 내에 있는 주차장은 게스트와 바비큐존 사용고객을 위한 전용시설로서 1사이트 당 1대 무료이며 추가 주차료는 1시간에 2천원, 종일 주차시 1만원입니다. 한편 이외에 중랑캠핑숲 주차장과 체험의 숲 주차장의 경우 무료로 이용 가능하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중랑가족캠핑장 이용 관련 안내사항

예약제로 운영되기 때문에 중랑 가족 캠핑장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에 예약해야 합니다. 신청은 매월 5일 오전 9시부터 다음달 사용에 대한 예약이 가능하며, 1일 1사이트 및 1회 최대 2박 3일까지 예약할 수 있습니다. 1사이트는 4~5인 이용을 기준으로 만들어져 있는 만큼 유아 포함 최대 6인까지만 이용할 수 있으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