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배터리 성능 확인 하는 방법 3가지

아이패드 배터리 성능 확인 하는 방법 3가지

만일 현재 사용중인 아이패드를 중고 거래하거나 리퍼 서비스를 받고자 한다면 그에 앞서 아이패드 배터리 성능 확인을 자세히 확인해 봐야 합니다. 이를 위해 이용 가능한 3가지 확인 방법이 있어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이번 기회에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아이패드 배터리 성능 확인

채팅 문의로 확인하기

메인 화면 상에 있는 ‘지원’ 앱으로 이동해 기기성능 -> 배터리성능 -> 문의하기 메뉴 내에서 채팅하기를 택합니다. 이를 통해 상담직원에게 원격지원을 받아 빠른 시간 내에 아이패드 배터리 성능 확인하는 방식입니다. 채팅상담 외에 전화상담도 가능하며 전화 문의 선택 시 원하는 상담시간을 예약 후 이용하는 식입니다.

분석 데이터 확인하기

별도로 관련 프로그램이나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지 않고도 분석 데이터 확인을 통해 간단히 배터리 정보를 보는 방법입니다. 아이패드 내에 있는 설정 메뉴에서 -> 개인 정보 보호 -> 분석 및 향상으로 이동 후 분석 데이터 -> log-aggregated를 찾습니다. 여기서 가장 최근 날짜로 생성된 것을 열어주면 되는데요. 만일 이 과정에서 아이패드 분석 공유 기능이 꺼져 있다면 활성화시킨 후 만 24시간이 지나야 분석 데이터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어서 ‘battert.maximumcapacitypercent’라는 항목을 찾아보면 아이패드 배터리 성능 확인 관련 내역을 볼수 있습니다.

Pc 프로그램 이용하기

대표적으로 3uTools 라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을 포털 검색 후 다운로드 받아, 아이패드를 pc에 연결 후 이용하면 됩니다. 프로그램 내 info 메뉴에서 charge time, battery life 등의 항목에서 자세한 아이패드 배터리 성능 확인 관련 정보 확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