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공영주차장 근처 무료주차장 찾기

서울시 공영주차장 근처 무료주차장 찾기

자차를 소유하고 있는지 여부는 삶의 질을 크게 가르는 요소인데요. 서울시 공영주차장근처 무료주차장 정도 알고 있다면 도움이 될거 같습니다. 이렇 도심의 경우 주차공간이 부족해 주차난을 겪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나들이를 갔을 때 주차장을 찾는 게 큰 고민거리죠. 오늘은 서울시 공영주차장 주말 무료 운영 여부를 파악하는 법 알아보겠습니다.

서울시 공영주차장

서울주차정보 앱 확인하기

근처 주차장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서울주차정보 앱 입니다. 공영주차장은 물론이고 민영주차장도 정보 탐색이 가능한데요. 앱 상에서 본인 위치를 선택해 근처 주차장 위치를 한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내비게이션 앱이 연동 되어 제일 빠른 길을 안내해 편리 하며, 내 주위에 있는 무료주차장을 찾기 위해 검색하면 도로에 설치된 노상주차장, 공영주차장, 민영주차장 등의 정보가 검색, 현재 무료 개방하는 주차장이나 휴일에만 무료로 주차할 수 있는 곳도 검색되니 처음 간 곳에 주차할 때 매우 유용합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주차를 한 후 주차위치, 입차 또는 출차 처리, 사전등록 결제 정보 확인, 앱으로 이용한 주차장 이용내역, 주차장 출차 시 차단기 해체 요청기능 등 다양한 주차관련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는데 있습니다.

서울시 주차정보안내시스템

서울특별시 주차장보안내시스템에 접속해 공영주차장 주말 무료 운영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Pc에서 접속 시 지도 검색 기능을 제공하는데요. 목적지 검색 및 주차장 검색을 지원하며, 구, 동 단위로 주차장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특히 검색된 내용을 통해 전체 주차면 수와 요금 및 그외의 정보를 파악하는데 용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