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 두타 영업시간과 휴무일 정보 확인

동대문 두타 영업시간과 휴무일 정보 확인

국내 최고의 쇼핑 명소로 꼽히는 곳 중 하나가 바로 동대문 두타인데요. 코로나19 발생 이전에는 하루 평균 방문객이 6만 여명에 이르렀을 뿐만 아니라 연간 200만명에 달하는 외국인이 찾을 정도였다고 합니다. 그만큼 다양한 볼거리가 있는 곳이죠. 그렇다면 동대문 두타 영업시간과 휴무일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동대문 두타 영업시간
동대문 두타 영업시간

현재 동대문 두타 영업시간

기존에는 오전 10시30분부터 익일 오전 5시(일요일은 저녁 11시까지) 운영되었으나 지금은 임시 운영 시간 기준을 적용 중으로,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오전 10시 30분에 오픈해 밤 12시까지 운영 중입니다. 이는 코로나19로 인한 임시 단축 영업시간이며, 별도 정상화 공지가 있을 때까지 현행 영업시간 체제가 이어질 전망입니다. 다만 푸드코트나 카페 등 내부에 입점해 있는 업체의 경우 매장 별로 영업 종료 시간이 다를 수 있어 방문에 앞서 확인해 보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동대문 두타 주차정보

본관 지하3층부터 지하6층까지 천 여대 가까운 주차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넉넉한 편인데요. 주차요금은 기본 30분에 2100원이며, 30분 초과 이후에는 10분 당 700원이 추가 부담됩니다. 두타 내 매장에서 상품을 구입한 경우 2만원 당 30분 주차 할인 가능하며, 하루 3시간까지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