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적립 사용방법 및 가족합산 방법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적립 사용방법 및 가족합산 방법

해외출장 및 여행을 자주하는 분들이라면 항공사 하나를 정해 마일리지를 적립한다면 요긴하게 이용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국내 대표 항공사 중 하나인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적립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적립한 항공 마일리지 이용하기

여행일정을 정한 뒤 공제 마일리지와 현재 보유한 마일리지를 확인해야 하는데요. 이는 항공사 홈페이지나 아시아나클럽 서비스 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이후 일반적인 항공권 예약과 마찬가지로 항공사 홈페이지 및 앱 등을 통해 예약 절차를 완료하면 됩니다.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사용시 유의할 점

마일리지 항공권 및 차상급 좌석승급 예약석의 경우 일반 항공석과 구분되어 운영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따라서 성수기의 경우 평상시에 비해 마일리지가 50% 추가 공제된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승급을 원하는 클래스로 예약해야 합니다.

가족 마일리지 합산 방법

본인의 마일리지만으로 부족하다면 가족 회원의 마일리지를 합산해 이용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등록 가능한 범위는 배우자와 자녀, 부모, 외조부모, 형제, 자매, 사위, 며느리, 배우자의 부모 등입니다. 이 때 관계를 증빙하기 위해 가족관계 증빙서류를 제출해야 하며, 최대 5인까지 등록 가능합니다.

그외의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사용방법

항공권 업그레이드 예약 외에도 스타얼라이언스 및 제휴항공사 서비스 이용, 마일리지 사용 제휴사 서비스 이용을 비롯해 제휴사들의 할인 및 특별 혜택을 이용하는데도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