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공인 서비스센터 위치, as 센터 접수방법

애플 공인 서비스센터 위치, A/S접수방법

국내에서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 다음으로 점유율 2위를 차지하고 있는 애플의 아이폰은 공식 서비스센터 외에 사설 서비스센터가 다수 있습니다. 이들 가운데 공식적인 지원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센터는 상대적으로 숫자가 많지 않다고 생각하기 쉬운데요. 위니아 에이드, TUVA, KMUG 등 기존 애플 제품 판매점 및 전문 서비스센터 기업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결코 부족하지 않은 수준입니다. 이들 서비스센터의 위치와 A/S 접수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애플 공인 서비스센터 위치

애플 공식 사이트 서비스 지원 페이지 방문하기

애플 공식 사이트 서비스 지원 페이지 에 접속해 아이폰 및 맥북, 아이패드 등 애플 기기를 수리할 수 있는 서비스센터 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해당 메뉴 내에서 수리를 원하는 제품군을 선택한 뒤 지원받을 서비스를 선택해야 하는데요. 항목으로는 수리 및 손상, 배터리, 구독 및 구입, 앱 및 기능, 업데이트 및 백업 등이 있습니다. 이 가운데 수리 및 물리적 손상을 택하면 구체적인 고장 항목을 고르는 메뉴가 표시되며, 이후 해당 고장에 대한 대략적인 수리비용 확인이 가능합니다.

서비스 지원받기

전화 상담 시간을 예약하거나 수리받을 제품 가져가기를 선택해 가까운 공인 서비스 제공업체를 찾을 수 있으며, 이어서 제품 일련번호 입력 후 현재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서비스센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메뉴에서는 예약 가능시간 또는 거리 순으로 여러 서비스센터가 표시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중 한 곳을 선택하면 예약 가능 날짜와 시간을 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