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한옥마을 한복대여 비용 알아보고 한복체험 하기

전주한옥마을 한복대여 비용 알아보고 한복체험 하기

전주까지 여행을 떠나서 한복을 입어보지 않는다면 아쉬움이 크지 않을까요? 실제 한옥마을에 들어서면 다양한 한복대여점이 있어 이 중 아무 곳이나 들러 대여를 문의하면 되는데요. 한복 외에도 한복에 어울리는 액세서리 종류도 다양하게 갖춰져 있고, 관리도 잘 되어 있는 곳이 많아 하루 대여해 입어 보기에 적합합니다.

전주한옥마을 한복대여 비용
전주한옥마을 한복대여 비용

한복 입는 법이 어렵지 않을까?

한복을 선택한 뒤에는 매장 내에 일하고 있는 스탭들이 입는 것과 헤어스타일링까지 도와주기 때문에 이에 대한 걱정은 전혀 하지 않아도 좋습니다. 이용 요금의 경우 매장 별로 조금씩 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 대개 1시간 기준 15,000원이며, 2시간에 20,000원, 하루 종일 대여하는데는 25,000원 ~ 50,000원 선입니다. 매장에 따라 머리장식과 손가방, 보관함 비용도 포함되어 있는 곳이 있으니, 알뜰하게 선택하고자 한다면 이를 모두 고려하는 것이 좋겠죠.

전주한옥마을 한복대여 꿀팁

워낙 다양한 매장이 있어 한 곳을 정해 고르기가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새로 생긴 매장을 이용하는 것도 좋은 팁이 될 수 있습니다. 홍보를 위해 오픈 이벤트를 통해 특가에 제공하거나 추가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경우도 많기 때문입니다. SNS 등에 매장 홍보용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를 하면 혜택이 주어지는 곳도 있는 만큼, 이를 사전에 확인해 보고 방문해 보시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