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 you run it 에서 컴퓨터 게임 사양 체크 확인 하기

can you run it 에서 컴퓨터 게임 사양 체크 확인 하기

2005년에 개설되어 17년째 운영되고 있는 웹사이트입니다. pc게임과 관련해 필요로 하는 컴퓨터 게임 사양을 확인하고, 내 컴퓨터가 해당 게임을 구동하는 사양에 미치는지 그렇지 않은지 확인하는 사이트입니다. can you run it 홈페이지로 접속해 이용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이용과 관련해 알아보겠습니다.

can you run it

can you run it 사이트 이용방법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원하는 게임을 검색하는 검색창이 확인되는데요. 여기에 플레이하려는 게임을 찾아 입력하고 하단에 ‘can you run it’을 클릭하면 게임 최소 사양 및 권장 사양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내 pc가 적합한 사양인지 구체적으로 확인하기 위해서는 다음 단계에서 ‘detection app’을 별도로 다운받아야 진행 가능합니다. 앱에서 하드웨어 감지 후 자신의 사양이 선택한 pc의 최소사양을 만족시키는지 확인 후 결과를 알려주는 방식입니다.

can you run it 특징

대체적으로 신작 게임과 관련해 사양 등에 대한 정보 업데이트와 수정 반영은 꾸준히 이루어지고 있어 이에 대한 이용자 불만은 많지 않습니다. 다만 실제 게임 구동 여부는 게임사에서 권고한 권장사양에 비해 1~2단계 정도 높은 사양을 요구하는 경우가 대부분이기에 can you run it 사이트에서 확인되는 정보만 믿지 않는 것을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