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p net 다운로드 하여 인터넷 연결 할수 있는 랜카드 드라이버 설치하기

3dp net 다운로드 하여 인터넷 연결 할수 있는 랜카드 드라이버 설치하기

Pc를 포맷하고자 한다면 데이터 백업 및 각종 드라이버 다운로드가 필수입니다. 이때 필요한 것이 ‘3dp net’인데요. 하드웨어를 자동으로 검색해 설치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무료 다운로드 받는 방법과 함께 활용법에 대해서도 알려드리겠습니다.

3dp net 다운로드

3dp net 다운로드

포털 검색을 통해 3dp net 최신버전을 어렵지 않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가장 쉽게 찾는방법은 https://www.3dpchip.com/3dp/net_down_kor.php 에 접속하면 되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어서 설치를 진행하면 되는데요. 설치 후에는 하드웨어 검색을 통해 본인의 pc 메인보드에 맞는 랜카드 드라이버를 찾을 수 있습니다.

3dp net 이용 시 유의할 점

프로그램 설치 과정에서 방화벽이 반응해 pc가 위험에 노출될 수 있으니 유의하라는 팝업이 뜰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크게 염려할 필요 없이 추가정보 클릭 후 실행 버튼을 선택하면 정상 설치 가능합니다. 다만 이어서 나타나는 추가 프로그램 설치 옵션은 굳이 선택하지 않아도 되니 거절을 누르고 계속 진행하면 됩니다. 또 설치 완료 후에는 3에 아이콘에 마우스 우클릭 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기를 해야 한다는 점도 기억해 두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