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 실비보험 전화번호 연락처 고객센터 콜센터 이용방법

우체국 실비보험 전화번호 연락처 고객센터 콜센터 이용방법

기존 보험사와 마찬가지로 우체국을 통해서도 실비보험 가입이 가능합니다. 다만 가입에 앞서 보장내용 및 상품 특징 등에 대한 확인은 필수인데요. 쉽게 이해햐기 어려울 수 있는 만큼 문의를 통해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 알려드릴 우체국 실비보험 전화번호로 문의해 궁금한 사항을 확인해 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우체국콜센터전화번호

무배당 우체국 실손의료비 보험

해당 상품은 질병형과 상해형, 종합형으로 구분되며, 종합형 40세 가입을 기준으로 할 경우 남자는 월 11,650원이며 여자는 월 14,050원만 납부하면 되기에 비교적 저렴한 편이라 생각됩니다. 또 선택의 폭이 넓은 편으로 도수치료나 체외충격파, 증식치료, 비급여 주사치료가 가능하며, 별도로 mri 등에 대한 특약사항도 제공됩니다.

우체국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국내 우체국 실비보험 상담센터는 1599-0100 또는 042-336-6898입니다. 이 곳으로 문의해 곧바로 상담 가능하며 가입 및 의료비 청구와 관련한 안내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우체국 고객센터는 평일 기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상담할 수 있으며, 주말도 동일하게 영업하지만 분실 및 사고접수만 가능하며, 보험에 관한 내용은 평일에만 상담 가능합니다.

우체국 실비보험 청구

방문 접수의 경우 우체국 업무시간에 접수 가능하며, 신분증과 구비서류를 지참해야 합니다. 이외에 우편으로 발송하거나 팩스 접수하는 방법이 있으며, 우체국 예금보험 홈페이지 및 우체국 보험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보험료 청구 메뉴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