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해외여행지 추천 best 4

겨울 해외여행지 추천 best 4

여름철에도 휴가를 가기 좋지만 연말 연시를 맞아 떠나는 겨울 해외여행지 또한 의미가 있는데요. 오늘은 겨울철을 맞아 떠나기 좋은 겨울 해외여행지 추천 정보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계절이 정반대인 나라는 물론이고 겨울의 매력을 두루 느낄 수 있는 곳도 살펴보겠습니다.

겨울 해외여행지 추천

필리핀 세부

동남아의 대표적인 휴양지인 세부는 12월 해외여행지 추천으로 가장 먼저 꼽을 수 있는 곳입니다. 아름다운 해변이 있고 멋진 호텔과 리조트가 많은 곳이기 때문인데요. 호핑투어나 고래상어 투어, 캐녀닝 투어 등을 즐길 수 있어 추천드리며, 세부에서 가까운 보홀도 함께 들러 관광하는 걸 추천합니다.

베트남 다낭

다낭 역시 한국인이 사랑하는 겨울철 해외여행지 중 한 곳입니다. 특히 12월 다낭의 날씨는 한국과 달리 매우 온화한 편인데다 많이 덥지도 않기 때문이죠. 프랑스풍으로 꾸며진 다낭의 대표 명소 바나힐 테마파크는 꼭 들러봐야 할 곳 중 하나입니다.

호주 시드니

우리나라와 정반대인 남반구에 위치해 있는 호주는 이제 여름처럼 선선한 날씨가 이어지는 계절입니다. 특히 시드니는 오페라하우스나 하버브리지 등이 있어 관광하기 위한 목적으로 방문하기에도 적합하죠. 비행시간은 직항편 기준으로 10시간 이상 소요되며 12월에는 최저 기온도 18도일 정도로 따뜻한 날씨를 자랑합니다.

대만 타이페이

중국과 일본의 매력을 모두 만끽할 수 있는 곳이 바로 대만입니다. 이곳에 간다면 일본 애니메이션 명작인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의 배경지 지우펀도 꼭 한 번 들러보시길 권합니다. 또 대만 여행 시 반드시 들러야 할 곳인 야시장도 빼놓을 수 없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