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퀴벌레 한마리 보이면 100마리, 바퀴벌레 잡는 법

바퀴벌레 한마리 보이면 100마리, 바퀴벌레 잡는 법

끈질긴 생존력을 보장하는 유전자를 타고난 바퀴벌레 한마리 보이면 100마리가 있다고 합니다. 바퀴벌레는 여간 해서는 퇴치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방법이 전혀 없는 것은 아니죠. 전문가들이 말하는 효과적인 바퀴벌레 퇴치방법 꿀팁은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바퀴벌레 한마리 보이면

바퀴벌레 한마리 보이면 100마리

냉장고 뒤와 같이 모터가 돌아 가는 따듯한 곳, 컴퓨터 밑, 물론 식기세척기 등 가전 틈에도 잘 숨어 있는 것이 바퀴벌레의 습성입니다. 이외에도 그리고 창고와 벽의 틈사이 그리고 바닥 모서리 부분도 바퀴벌레가 자주 숨어 있는 곳 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방역을 하려고 한다면 이 곳을 집중적으로 공략할 필요가 있습니다.

바퀴벌레 잡는 법 효과적인 바퀴벌레 약은?

이미 서식하고 있는 바퀴벌레 개체 수가 제법 된다면, 맥스포스겔을 추천합니다. 이 제품은 약국 및 온라인을 통해 쉽게 구매할 수 있는데요. 바퀴벌레는 먹이를 찾으면 먹고 서식지로 돌아가 무리들과 함께 나눠먹는 특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를 이용해 효과적으로 퇴치할 수 있습니다. 주로 놓아둘 곳은 침대 아래, 가구 뒤편, 냉장고 아래, 싱크대 아래 등이 있습니다.

바퀴벌레 유입로 차단하기

화장실 환풍구나 방충망 물구멍, 화장실 하수구 등은 바퀴벌레가 주로 들어오기 쉬운 경로입니다. 따라서 이를 철저히 막아주면 바퀴벌레가 신규 유입되는 것을 상당부분 막을 수 있습니다.

방역업체 이용은?

세스코와 같은 방역업체에 요청해 주기적으로 방역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인데요. 국가기관인 한국위생공사를 통해서도 서비스 신청이 가능하며, 세스코 보다 저렴한 가격에 위생해충 박멸 전문방제 서비스 및 A/S까지 진행해 준다는 장점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