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폰 찾기 잃어버린 삼성휴대폰 찾는 2 가지 방법

내 폰 찾기 잃어버린 삼성휴대폰 찾는 2가지 방법

현재 삼성 갤럭시 휴대폰을 이용하고 있다면 분실된 내 폰 찾기 위한 기능으로 ‘내 디바이스 찾기’ 기능을 이용하면 되는데요. 분실된 핸드폰의 위치를 추적할 수 있고 원격 제어 기능들을 사용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내 디바이스 찾기 오프라인 이면 위치 추적이 불가능합니다. 구체적인 사용 방법에 대해 내 폰 찾기 방법 2가지 방법 알아보겠습니다.

내 폰 찾기

내 디바이스 찾기

내 디바이스 찾기 기능은 분실된 핸드폰의 위치를 추적할 수 있고 원격 제어 기능들을 사용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내 디바이스 찾기 오프라인 핸드폰 전원이 꺼지면 위치 추적이 불가능합니다. 하지만 내 디바이스 찾기 기능을 사용하면 원격으로 전원 끄기 기능을 잠가서 핸드폰 위치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무음 상태에서 벨소리 울리기, 삼성 페이 잠금, 배터리 시간 늘리기, 백업 등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내 폰 찾기 삼성 계정으로 찾기

삼성 계정 또는 구글 계정을 이용해 휴대폰을 찾는 것이 가능합니다. 먼저 삼성 계정으로 로그인 후 이용하는 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내 디바이스 찾기 사이트에 접속하면 되는데요. 로그인을 했다면 핸드폰의 현재 위치가 표시됩니다. 여기서 원격 관리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벨소리 울리기, 잠그기, 위치 추적, 데이터 삭제, 백업, 배터리 시간 늘리기 등의 기능이 제공됩니다.

구글 내기기 찾기

구글 계정 로그인을 한 다음 구글 검색창에 내 기기 찾기를 검색을 해줍니다. 휴대전화 찾기를 클릭하면 내 구글에 연결되어 있는 핸드폰의 정보와 현재 위치를 알 수 있습니다. 만약 꺼진 핸드폰이라면 마지막으로 어느 위치에 접속되어 있는지 표시 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