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타자통독 프로그램 ctm 타자연습 무료 이용 하기

성경타자통독 프로그램 ctm 타자연습 무료 이용 하기

성경을 읽으며 키보드를 이용해 그대로 타이핑하는 것을 가리켜 성경타자통독 이라고 합니다. 독실한 종교인이라면 누구나 이를 필요로 할 수 있겠죠. 필사보다 좀 더 효율적으로 성경을 공부할 수 있는 방법이기도 한데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주요 무료 프로그램을 알아보겠습니다.

성경타자통독 프로그램 ctm 타자연습 무료 이용 하기

성경타자통독 프로그램 이용 하기

온라인을 통해 성경을 타자로 혹은 성경을 읽을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간단한 회원가입을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성경 관련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성경타자통독 접속해 이용하면 되는데요. 한글성경통독 외에 쉬운번역성경, 영어성경, 권별성경통독 및 맞춤성경통독 기능 등을 지원합니다.

ctm 성경타자통독 이용하는 법

사이트에서 여러 콘텐츠를 이용하시려면, 회원가입부터 진행해야 합니다. 회원가입은 왼쪽 상단 로그인 창 쪽의 버튼이 있습니다. 또 한글성경통독이라는 메뉴를 먼저 이용하는 것을 추천하는데요. 한글로 타자 및 성경을 볼 수 있는 콘텐츠로서 여기서 자신이 원하는 성경을 선택해 진행하면 됩니다. 타자를 통해 한 구절씩 넘어갈 수 있으며 상단에 메뉴를 보면 글자 크기에 대한 컨트롤도 할 수 있고, 액본, 배경 등도 변경이 가능합니다. 사용자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부분이니 처음 이용하실 때 편리한 설정을 해두시는 걸 권장합니다.

처음 사용한다면?

만일 이 사이트를 처음 이용한다면, 성경타자가 처음 사용자 안내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실제로처음 이용하실 때 보면 좋은 페이지입니다. 처음부터 어떻게 이용하는지 설명이 되어 있으며, 순서대로 따라하시면 그리 어렵지 않게 이용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