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기 잡는법 꿀팁 4가지 편한 여름밤 보내기

모기 잡는법 꿀팁 4가지 편한 여름밤 보내기

어느덧 5월말로 접어들면서 여름에 대한 대비를 세워야할 시기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한 여름 무더위도 힘들지만 이 맘 때면 찾아오는 모기 때문에 더 큰 고통을 받을 수 있는데요. 모기를 박멸할 수 있는 모기 잡는법 꿀팁 몇 가지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모기 잡는법

전기 모기채 이용하기

테니스라켓 모양으로 생긴 전기 모기채를 이용하면 모기나 파리가 닿기만 해도 감전되어 죽거나 도망칠 수 없는 상태가 됩니다. 이는 헤드 부분 철망에 전기가 흐르기 때문인데요. 이 덕분에 공중에 날아다니는 모기를 잡을 때도 대충 공중에 휘두르기만 해도 어렵지 않게 잡아낼 수 있습니다. 특히 피가 흘러나올 염려가 없어 위생적으로도 깔끔할 수 있습니다.

모기 유인기 이용하기

난로 모양으로 생긴 유인기를 이용하는 경우도 늘고 있습니다. 푸른 불빛이 나는 기기인데요. 벌레가 좋아하는 파장을 이용해 모기 등을 유인하는 방법입니다. 이를 통해 포집망에 가두는 방식이며, 별도로 모기를 잡기 위해 노력하지 않아도 스스로 모기떼가 달려들어 감전되어 죽는 것이 장점입니다. 요즘은 야외에서도 이용할 수 있는 모델이 판매되고 있어 어디서든 활용하기 좋습니다.

모기 트랩 설치하기

간단한 방법으로 모기를 유도할 수 있습니다. 페트병을 잘라 내부에 설탕과 따뜻한 물을 넣어준 뒤 이스트를 첨가해 놓아두면, 모기가 설탕향을 맡고 여기로 들어가 다시는 나오지 못하게 된다고 합니다.

빛을 이용해 모기 잡기

휴대폰 플래시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잠자리에서 어두운 상황에서 활용하기 좋은 방법이며, 플래시를 켜면 모기가 빛을 보고 달려드는 특성이 있어 이를 이용해 손으로 잡는 것입니다.